개봉기 및 리뷰/서브컬쳐 굿즈

Galaxy S23 Ultra 엑세서리 원신 닐루 에디션 개봉기

Hifuming 2023. 8. 20. 12:09
728x90

7월 10일 18시…
그날은 KREAM에서 Galaxy S23 Ultra 액세서리 원신 닐루 에디션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는 시간이었습니다.

18시 정각 바로 KREAM 앱에 접속해서 찜목록에 담아둔 닐루 에디션을 구매 시도!
하지만 첫 번째 시도 때는 결제 실패 메시지와 함께 구매실패…
그 후로 두세 번 시도하고서도 결제 실패가 뜨길래 포기하고 커뮤니티 서치하다가 갑자기 재입고 알림이 뜨길래 바로 접속!
결제할 때까지 ‘알림이 오류였겠지 설마 되겠어?’ 하는 생각으로 결제 버튼을 눌렀더니

뭐지…? 왜 결제가…?
그렇게 352,000원이 띠링~
나중에 오류라고 결제가 취소되는 건 아닌지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배송까지 문제없이 왔습니다 ㅎㅎ

그런데 전 S23 Ultra가 없는데 이 비싼걸 그냥 구경하는 용도로 샀다는 게 미친것 같습니다 ㅋㅋㅋ

상자에도 갤럭시 스토어랑 원신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어서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상자를 열었더니 에어캡으로 잘 감싸져 있네요.
파우치(?)에도 로고가 저렇게 있습니다.
파우치에서 가방을 꺼내보면…

짜잔~
아주 이쁜 핸드백이 등-장!
리본은 자석으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저 비닐은 절대 안 뜯을 것 같네요 ㅋㅋ)

사이드 깃털 키링

자석으로 붙어있는 단추를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아크릴 스탠드

무게도 묵직하고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나머지 케이스랑 특전 코드, 무선충전기 등등이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고급스럽게 닐루의 연꽃 문양이 금색으로 프린트되어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닐루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ㅎㅎ

투명 필름 걷어낸 후

각 상자에 모두 연꽃이 그려져 있습니다.
스페셜 카드 상자만 좀 이상하게 들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스페셜 카드에 프린팅 되어있는 닐루~
셀카를 찍고 있는 느낌입니다 ㅎㅎ

또 셀카 찍고 있는 닐루가 프린팅 되어있는 그립톡

두 가지 종류의 키링
(크으 닐루의 손하트 ㅋㅋ)

두 종류의 닐루 케이스들
연꽃무늬가 프린팅 되어있는 케이스는 뭔가 너무 촌스럽다고 해야 하나…? 그렇습니다… ㅋㅋ
둘 다 색깔이 너무 짙은 파랑이라 좀 아쉬운데 어차피 S23 Ultra가 없어서 일단은 패스…

무선충전기입니다.
다른 굿즈들과 다르게 연꽃에 색깔이 들어가서 훨씬 이쁜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잘 작동하는지 확인을 해봤어야 하는데 확인하는 거 깜빡하고 그냥 봉인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충전하는 사진은 없습니다…
다들 이쁘다고 그러는데 나중에 써볼 때 한번 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닐루 갤럭시 테마가 남았는데 제가 갤럭시 폰이 없어서 주변에서 안 쓰는 갤럭시 갖고 있는 지인들한테 부탁해서 S20 FE를 싸게 구해서 쿠폰 입력을 완료했습니다.

잠금화면
메인 홈

오우 너무 이쁩니다~~!
AOD는 저번에 빌린 Z Flip 5의 AOD 사진입니다.

애니메이션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이쁩니다.
닐루가 스킬을 사용할 때 머리 위에 뜨는 이팩트랑 같은 것 같습니다.
빨리 빅스비까지 나와서 완벽한 닐루 에디션을 경험하고 싶네요 ㅎㅎ 9월이 빨리 되기를!

352,000원이 좀 비싸고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한데 그래도 한정판을 구입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ㅎㅎ
(아크릴 스탠드가 너무 이뻐서 만족스럽습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