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쳐 이벤트/국내

[2023.07.26] (1) AK플라자 X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방문

Hifuming 2023. 9. 10. 10:46
728x90

지난 7월 22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한 AK플라자와 블루아카이브의 콜라보를 다녀왔습니다.
모펀과 애니메이트에서 오리지널 굿즈와 일본현지 굿즈를 판매하기도 하고 등신대와 총학생회 테마의 특별 전시도 했습니다.

온세상이 몰?루다!

AK 플라자 1층 외부 통로에는 이렇게 블루아카이브 현수막들이 걸려있었습니다.
일본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했던 광경을 홍대에서 볼 수 있다는 게 진짜 신기했습니다.
역시 국산게임의 희망! ㅋㅋ


5층으로 바로 올라오니 미식연구회의 포토존과 학생들의 등신대가 모펀 앞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준코 머리에는 꽃이 꽂아져 있었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ㅎ


모펀 굿즈 구매줄이 길어서 애니메이트 먼저 가보기로 했습니다.
굿즈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미 콜라보 시작하는 날에 다 팔린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바로 안쪽에 특별 전시를 구경하러 들어갔습니다.


총학생회의 회의실을 테마로 만들었습니다.
나름 잘 만들어 둔 것 같지만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총학생회 멤버인 모모카, 린, 아유무의 등신대도 있었습니다.

 
린의 안경 벗은 모습의 일러스트를 보고싶었는데 쓴 일러스트라 좀 아쉽긴 했습니다 ㅎㅎ
 


뒤쪽에는 PV에 나온 장면들을 걸어놨는데 역시나 블루아카 특유의 일러스트들의 느낌들이 너무 좋아서 집에 쫙 걸어두고 싶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다 구경하고 다시 모펀으로 왔는데 생각보다 사고 싶다고 생각한 굿즈가 없어서 아무것도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출장 패키지는 좀 탐나긴 했는데 지갑이 여유치 않아서… 윽…

이렇게 AK플라자 콜라보 구경은 마치고 <미카와 티타임!> 콜라보 카페를 갔습니다.
그럼 다음글은 에프터눈커피 방문기로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