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쳐 이벤트/국내

[2024.02.15] 니지산지 X 애니메이트 카페 방문

Hifuming 2024. 6. 5. 15:41
728x90

2024.01.25부터 2024.02.25까지 한 달간 개최된 애니메이트카페와 니지산지의 콜라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콜라보 맴버로는 코토카, 세라프, 마시로, 양나리, 레오스, 시이나였습니다.

 

 

콜라보 막바지 평일에 오니까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썰렁했습니다.

그래서 사진 찍기에는 괜찮았네요.

 

 

콜라보 메뉴와 굿즈들 리스트입니다.

사실 니지산지를 그렇게 엄청 파는 건 아니라서 조금이라도 보던 양나리의 음료수와 굿즈정도를 샀습니다.

 

 

구매특전으로는 시이나 브로마이드가 나왔네요.

누구인지는 잘 모르지만 이쁘니까 된 것 같습니다 ㅋㅋ

 

음료가 나오기 전에 카페 내부를 둘러보면서 구경을 했습니다.

 

 

콜라보 SD일러스트 테이블

 

양나리 님 등신대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마왕님 귀엽네요 ㅎㅎ

 

 

SD일러스트 현수막도 있었는데 여기는 앞에 다른 분들이 자리를 잡으시는 바람에 제대로 된 풀샷은 못 찍었네요.

 

 

테피스트리도 있었는데 이건 집에 하나 가져다 놓고 싶은 퀄리티더군요 ㄷㄷ

이쁩니다...

 

구경하고 있었는데 진동벨이 울려서 메뉴를 받으러 갔습니다.

 

 

메뉴 이름이 마왕님의 무시무시하고 멋있는 드링크라고 하던데 그냥 핑크핑크하고 귀여운 드링크였네요 ㅋㅋ

약간 돼지 같기도...?

 

 

음료 특전은 양나리와 세라프가 나왔네요.

친구와 나눠야 하는데 음... ㅎㅎ...

 

음료를 천천히 마시면서 나머지 구경하지 못한 부분들도 구경했습니다.

 

 

이번 콜라보 굿즈들의 실물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해 둔 전시대가 있었는데 굿즈들을 세트로 모아두니까 이쁘긴 했습니다.

 

 

SD일러스트 등신대들도 역시 귀엽네요.

 

 

양나리 SD일러스트 근접샷!

 

 

굿즈와 특전들 근접샷도 찍어놨습니다.

 

다음으로는 테이블 위에 SD일러스트 말고도 LD일러스트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카페 내부를 구경하고 나서 코스터가 뭔가 아쉬워서 한번 더 얻으려고 다른 음료수를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레오스의 연성 실험 드링크를 주문했습니다.

저 의문의 진한 액체를 음료에 부으면 보라색으로 색깔이 변합니다.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특전은

.

.

.

.

 

 

^^

 

이렇게 니지산지 X 애니메이트 카페를 방문해 봤습니다.

전에 홀로라이브 콜라보 때보다 랜덤 굿즈 상품이 줄어서 좋긴 한데 니지산지를 잘 파지를 않아서 아쉬웠네요.

다음번에는 브이스포랑도 한번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