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및 리뷰/서브컬쳐 굿즈

YES24 블루아카이브 2주년 기념 공식 MD 개봉기

Hifuming 2024. 2. 3. 08:44
728x90

2023년 11월 3일부터 YES24에서 판매를 시작한 블루아카이브 2주년 기념 공식 MD를 11월 4일에 결제했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12월 29일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예산문제와 말도 안 되는 상품 가격들 때문에 그냥 한정 시리즈 구매에 의의를 두자는 생각으로 나름 싸고 가장 실용성 있는 굿즈들로 골랐습니다.
(메신저백이 9만 9천 원 이질 않나 게임개발부 점퍼는 19만 8천 원을 하질 않나. 더 충격적인 건 노트북 파우치가 6만 8천 원이나 했습니다 ㄷㄷ)

저는 키캡과 카드지갑을 구매했습니다.
각각 1만 8천 원, 3만 7천 원입니다.
하.. 물건을 받고 나니까 카드지갑 산 게 좀 후회스럽습니다…
자세한 건 뒤쪽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키캡부터 개봉을 해봤습니다.


게임 개발부들의 일러스트와 로고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제품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가 쓰여있습니다.


옆면은 블루아카 로고랑 게임 개발부 로고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6종류의 일러스트 키캡이 가지런히 들어있습니다.
키캡 퀄리티는 뭐 크게 나쁘거나 하진 않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키캡은 밀레니엄 로고만 빼서 ESC키에다가 꽂아두고 써야겠습니다. ㅎㅎ
다른 키캡들은 다시 봉인…

다음으로는 카드지갑입니다.


패키지를 보면 게임 개발부 로고를 큼지막하게 해 놨습니다.


후면부는 심플하게 되어있고 각종 제품정보가 쓰여있습니다.


측면에는 게임 개발부라고 영어로 쓰여있습니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비닐에 쌓여있는 카드지갑이 있습니다.


같이 세트로 들어있는 스트랩은 카드지갑에 걸려있었습니다.
크기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뭐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전면에는 게임 개발부 로고가 있고 똑딱이로 열고 닫는 주머니가 하나 있습니다.


후면에 지퍼가 하나 달려있습니다.

근데 아무리 봐도 카드지갑 같진 않고 동전지갑으로 써야 할 것 같은데 흐으으음…
이런 디자인을 보니까 제가 생각하던 디자인이 아니라서 실망스럽긴 했습니다.
심지어 이게 가격이 3만 7천 원이라는 게 하…
블루아카 굿즈들이 가격이 좀 비싸서 쉽지 않네요.

이렇게 제가 구입한 YES24 공식 MD들을 개봉해 봤습니다.
실망스러운 제품도 있긴 했지만 한정판 샀으니 팬심으로 이겨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이것이 바로 호구?ㅋㅋㅋ)

시간 날 때 열심히 글 써서 2주년 굿즈 개봉기도 올려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