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쳐 이벤트/국내

[2023.08.29] 홀로라이브 4기생 X 애니플러스 카페 방문

Hifuming 2023. 9. 28. 23:05
728x90

23년 8월 10일부터 진행한 홀로라이브 4기생과 애니플러스의 콜라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8월 29일은 콜라보 3주 차로 스페셜 메뉴로는 와타메가 주인공으로 메뉴 이름은 완전식품 카레 (무사히 리스폰했습니다)입니다.
메뉴 구성이 카레와 양꼬치, 웨지감자인데 와타메 메뉴인데 양꼬치..? ㅋㅋㅋ

그나저나 제가 토와 오시인데 아쉽게도 개인사정으로 다음 주차에 가지 못해서 콜라보 카페 기분이라도 내기 위해서 와타메 스페셜 메뉴를 시켰습니다.
(토와 굿즈는 친구한테 부탁을 했습니다.)


스페셜 메뉴뿐만 아니라 당연히 디저트와 음료도 같이 시켰습니다.
토와의 포도 에이드와 소악마의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치즈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카페 입장 전에 이번 콜라보 굿즈를 전시대에 전시해 두셨는데 콜라보 굿즈들을 한눈에 실물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품절…ㅠㅠ

카페에 입장하니까 화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그다지 없었습니다.


와타메 주니까 와타메 자리에 앉았습니다.
앉아서 음식 기다리면서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간단하게 둘러보는 동안 음식이 나와서 나머지는 다 먹고서 구경을 했습니다.



카레는 생각보다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저번 콜라보 때 후레아 메뉴 시켰을 때 나온 김 베이컨 파스타보다는 훨씬 먹을만했습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케이크는 아이스크림이 같이 있어서 카레 먹는 동안 녹아서 접시 옆으로 넘치려고 해서 카레 먹는 중간중간 조금씩 먹었습니다. ㅎㅎ


포도 에이드는 사이다에 포도 넣은 느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다지 특별한 맛은 아니어서 글 쓰는 시점에서는 기억이 잘…


3-4주 차 카페 특전으로 포토카드를 받았는데 토와랑 와타메가 나왔습니다.
심지어 토와는 한복버전!
왼쪽의 홀로그램 카드는 스페셜 메뉴 특전입니다.

와타메! 너의 동족을 먹겠다!!


음식과 디저트를 다 먹고 나서 그릇들을 다 치우고 나서 사람들도 좀 빠졌겠다 카페 내부 좀 더 구경을 했습니다.

먼저 테이블들부터 구경했는데 각 캐릭터마다 세 종류씩 있었습니다.


 

 



토와 역시 너무 좋네요~
아 그리고 테이블마다 재즈잭님 콜라보 SD 등신대가 있었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서 하나 갖고 싶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카나타입니다.
카나타는 일러스트 하나를 빼먹고 안 찍었네요…ㅠㅠ


생각해 보니까 와타메 재즈잭 콜라보 SD 등신대는 카레 먹을 때 양꼬치랑 찍은 것 밖에 없네요.


 

 



마지막으로 루나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복 일러는 루나가 가장 귀엽게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나머지는 뒤쪽에 준비된 등신대랑 뮤비 스틸컷들 정도입니다.

 
한복 일러스트의 4기생들이 한 곳에 모여있으니 느낌이 진짜 새로웠습니다.


이런 식으로 각자의 MV의 스틸컷들이 액자에 담겨서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카페 이용을 마치고 남아있는 콜라보 굿즈들을 조금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매번 콜라보 때 느끼는 거지만 굿즈 재고는 항상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고 싶은 굿즈들을 한 번에 다 사려면 첫날 와야 하는데 그러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고 힘들 것 같아서 엄두가 안 나네요…
그래도 콜라보 기간 중간에는 항상 카페는 여유로워서 쾌적한 환경에서 카페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애니플러스가 홀로라이브 콜라보는 3기생과 4기생을 해줬으니까 다음 홀로라이브 콜라보는 5기생이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보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728x90